본문 바로가기
유쾌한 가족 여행

온누리 돈까스 , 뒤진다 돈까스 먹어본 얘기

by 콩리나 2022. 5. 27.
728x90
반응형
SMALL

#온누리돈까스 

#양념돈까스

#기본돈까스

 

 

남푠이랑 예전 연애할때 온누리돈까스집을 방문한적이 있었어요 

와..그땐 사람도 많았고 그래서 기다리다가 먹었었는데 

 

맵부심이 조금 있는 저로써는 뒤진다에 한번 도전을????? 생각도 못하겠지만 맛이궁금해서 간것도 있습니다 

그때의 기억으로 남편이랑 운동을 끝내고 허기가 너무 진나머지 

 

오랜만에 온누리에 가보기로 했어요 

 

둘이가면 일단 간단하고 간편하고 금방 먹을수 있고 신경안써도 되고 하아....

아들이 유치원에 가있는 시간은 우리둘 정비시간 

 

온누리돈까스

 

뒤진다 돈까시는 대체...누가 먹은거며 도전을 한것이며...와 대단하다란 말밖에는.....

그걸 어뜩해 먹지? 왕돈까스는 내가 어찌어찌 먹어보겠다만 뒤진다는 진짜 뒤질거같은 맛인데?????????

 

우리는 엄두도 않나고 해서 기본돈까스와 양념을 시키기로 했어요 

가격이 저렴한편이라서 현금을 선호하신다고 하네요 (근데 우리는 카드계산했음 ㅋㅋㅋㅋㅋ)

 

현금이 없는걸 어뜩하냐고 

 

온누리돈까스

 

오빠가 시킨 온누리돈까스 기본중에 ㄱㅣ본 

양이...진짜....... 많은데? 가격대비 가성비는 좋은편인거 같아요 돈까스를 막 환장하면서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가끔~~ 

아주 가끔 먹는편인데 남편이 사실 돈까스를 이집스타일을 좋아해서 가보았는데 양이 증말 많긴 하더라구요 

 

돈까스에 비해 앙증맞은 밥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 좋아하는분들은 좋겠다만 밥도 많이 드시는분들은 밥알 샐수도 있을것만 같은 양이네여 

 

온누리돈까스 양념

 

전 양념돈까스를 시켰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분명, 연애할때도 이걸 시켰던거같은데 

더 매운걸 원하시는분들은 매운돈까스 시키시면 될거같아요 뒤진다랑 다르니~~~ 한번 드셔보세요 

저희 앞 커플 남자분은 우시면서 드시던데.....괜.찮.아.요?

 

왜 맵냐그으으으흐흐흐흐흐 하시면서 휴지로 아예 눈을 닦고 계시던데 그렇게 매운가? 쓰읍쓰읍 하면서 

매운돈까스도 매운가바요 

저도 먹고  싶었으나 남편이 위버린다고 쓸데 없는짓 하지말라그래서 포기 ㅋㅋㅋㅋ

양념으로 시켰더니 , 약간 닭강정에 양념맛 같은 느낌? 

살짝 맵다고 했는데 하나도!!!하나도!!!!맴지가 않습니다 

 

아이들중에 맵부심있는 아이들이 먹을정도니....... 뭐가 맵다는건지? 그냥 양념치킨맛인데여???

 

 

온누리 양념돈까스

 

그래도 오랜만에 먹으니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 하고 전혀~~~질기지 않은맛이였어요 

우리아들도 데리고 한번 와바야 겠단 생각이 들정도였으니`~~ 

돈까스 한입물고 밥한번 먹으면 개눈감추듯이 먹을수 있어요 

 

혼자 오셔셔 드시는분들도 많으시고 

이 돈까스가 양이 적다하시는분들은 셋트도 있어요 물,비냉면이랑 같이 셋트로 하시면 같이 나오니깐 

걱정하지 마세요~~~ 양이 혹시라도 부족할까? 

 

뭐 가격적인면도 저렴한편이니~~ 하나 더 드세요!!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 

뒤진다 돈까스 한번 먹어보라고 드릴까요? 했는데 사실 연애때 한번 조금먹고 4

기절할뻔한 기억이 떠올라서 아니요! 라고 했지만, 

우리남편의 입방정으로 조금만 주세요 했다가 살짝 먹어볼까 하면서 

덤벼들었는데...색깔부터가 이건 사람이 먹는 색인가 싶은게....시커먼게 탄건가? 할정도로 .....

무서운 색을 지니고 있었어요 

나룰 위협할것만 같은 색상....

 

반정도 쓸어서 입에 넣는순간...무슨 매운향이 확퍼지더니,

입안에서 침이줄줄..

쓰읍 소리가 절로 나오더니....

목구멍에서 식도로 넘어가질 않아요............

마구마구 씹은다음에 넘기자마자 밥을먹고 다른무언가를 뒤집어 씌운다음에 넘겼어요 

다먹었다간 밖에 119차가 대기타고 있을거 같아서 

 

고것만 먹어봤는데....맵찔이분들은 아예 손도 대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뒤지니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