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식단

지코바 소금구이 맛평가,올리브영 단백질바, 누룽지통닭 먹은날

by 콩리나 2021. 11. 20.
728x90
반응형
SMALL

#치팅데이


주말에는 뭘먹을까? 고민고민하지마.. ㅋㅋㅋㅋㅋㅋ
나름 치팅이라도 조절을 해야하므로 , 막 퍼먹을수는 없고 중간중간 단백질 보충도 해주고,
폭식은 절대안돼는 나의 #다이어트식단

샐러드만 먹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먹고싶은 메뉴 하나는 먹을수 있지만,
때론 양념이 너무 과하면 안돼고...하아 어렵다...
나이가 먹으니 먹는것도 조심해야 하고,
구별을 해서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관리하는 차원에서... 열심히 오늘도 식단을 나름 해본다.

주말이라는점!!!


#지코바

지코바하면 빨간양념이 유명하지 않은가.....하지만, 난 #소금구이

하아.. 매운걸 넘나도 좋아하는 나로썬 이렇게 허여멀건한 아이는 생소하기 그지 없다...
후추인지 뭔지와 소금간을 한 숯에 구운 너란아이.

맛이 뭐 양념보단 못하겠지만,
치킨은 먹고싶고.. 튀는건 안돼고 구운것도 나름 조절해야 하니...그래서 선택을 했는데....



6살 우리 꼬맹이도 먹을거라서 메뉴를 신중하게 골랐는데 ...
지코바가 먹고싶다는 아들램녀석때문에 선택권이 없었다.

빨간양념.....먹고싶다....먹고싶다.... 밥에 싸악 비벼서 끄악!!!!!!!!!!!
생각만해도 스트레스 풀리는맛!!!

그러나, 소금구이는.뭐랄까? 솔직하게 얘기해서 계속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하다...ㅠ_ㅠ
확실이 양념이 맛있다.


소금구이는 내입맛에 안맞는걸로...
양념으로 드세요.......


아래부터는 언제먹었는지 모르는 것들이 뒤죽박죽.

올리브영에서 파는 단백질바.

가격이 사악(?) 하다. 하나에 2500원
크기도 그렇게 크지도 않은게..왜이리 비싼것이여.
남편이 한번 먹어보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오잉? 견과류가 촘촘히 박혀있고,
초콜렛맛이고,


꾸덕꾸덕한게 먹을만했다.
내가 배고고파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우유랑 먹으면 꿀맛.
꾸덕함이 씹었을때 쫀득쫀득한 식감을 가졌고,
견과류가 커서 씹을때 고소고소한게,
초코맛은 그렇게 강하지 않다.

간식으로 하나먹음 괜츈



단백질바



요래요래 생겼는데, 왠지 집에있는 단백질보충제로 만들어도 나올거같은데 귀찮아서 패스!
다른맛도 있었는데 초코맛이 가장 나음




편의점에서 간단히 단백질음료 사먹을수 있는거,

#이지프로틴 초코맛!

그냥 급한대로 마시기 좋음 남편은 외출할때 단백질 마셔야 할때 음료수대신에서 이걸 꼭 사먹는다.
이거말고 요즘은 편의점에 종류가 많고 쉽게 구할수 있다
그만큼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겼다는거겠지.


예전에 신혼여행으로 미국으로 갔었는데, 여기저기 어딜가도 단백질음료며 단백질에 대한 건강식이 참 많이
파는걸 보고 여기서 살면 좋겠다라고 잠깐이나마 생각했었는데
우리나라도 점점 그런문화가 생기는거같아서 반가울지경

마지막으로 토요일저녁에 먹은 #누룽지통닭


가끔 배달해서 먹긴하는데, 우리집은 닭도 1인1닭을 못하는 집인지라,
한마리로 세식구 든든하게 먹을수 있음
이것도 나이가 먹어서 이제 많이못먹어...슬프도다.

누룽지통닭



얘는 닭이 아니라 무슨 거위? 같이 생겼다.
펼쳐져 있어서 그런가?
양념으로는 겨자소스랑, 뭐 칠리소스같은거 무랑 ,밑에 누룽지랑 먹으라고 열무김치같은거 주는데,
누룽지가 맛나다
늘러붙어서 바삭바삭 쫀득쫀득한 맛에 너무 맛있다.

튀는것도 아니여서 먹기에 좋고 구운거라서 굿



다이어트 식단을 나름 즐겁게 먹자라고 정해놓았지만, 그래도 현실은 조절을 해야한다는점.
아니면 건강한돼지......가 되고 만다는 식단이 90%가 중요하다는사실.

내가 다 경험해본바로 먹을거 다먹고 운동해서 살은 빠지지 않는다.
유지만 시켜줄뿐.
그러다보면 나도 모르게 몸무게가 솟구쳐 있는걸 발견.
그럼 충격.

관리를 열심히 해보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