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한 가족 여행

영등포 타임스퀘어 샐러드맛집 추천

by 콩리나 2022. 1.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콩리나입니다 :)

이번에, 남편이랑 자주가는 샐러드맛집인데, 생각이 한번씩 날때마다 가고있는데

좀 사악적인 가격인지라, 진짜~~~집에서 먹기 힘들때 가서 먹고 있어요 

 

여긴 양도 많고, 맛도 너무 좋은곳이라 제 블로그에서도 몇번이나 올렸던곳입니다.

지금 이시국에 가서 먹기에도 좋아요 

거의다 배달인지라~ 앉아서 드시는분들은 많이 없더라구요 

 

아직도 다이어트중인지라, 

샐러드맛집만 찾아다니고, 주말에는 좀 먹는편이지만

아직까지 잘 유지하고 

 

오늘 몸무게를 보니 1kg정도 빠져있더라구요 

하아...다이어트 한지도 벌써 백일이 넘었는데 딱 6kg정도 빠진거 같습니다.

 

근데 왜 티가...안나는거냐고 남편에게 물어보니,

얼굴살이 원래 잘 안찌는 타입이라서 그런거라 하는데....

 

누가봐도 얼굴이 통통한데.,..무슨소리야 

아직도..내가 이쁘.......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등포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팁을 좀 드리자면, 

주말에 3시정도?? 시간은 피하세요 진짜 주차장 들어가는 그시간이 기본 30분에서 1시간은 기다려셔야

들어가실수 있어요 

왠만하면 그냥 주말 늦은시간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편하실거에요

예전에 뭣모르고 차가지고 갔다가...진짜...... 와 지옥을 맛봤습니다.

 

보고 그냥 갈수만 있다면 좋겠지만, 주차장 즐어가는 곳에 끼면 곧죽어도 기다려야 하니,

그시간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저 이번에는 좀 비싼 샐러드좀 먹어봤습니다. 13900원인가?

샐러드치고는 너무 비싼 가격인데, 

부채살이 들어갔기때문에 가격이 조금 후 ㄷㄷ 한거같아요 샐러드 풀떼기도 이제 돈주고 사먹는 시대가 왔으니,

시골에 살면 널리고 널린게 나물이고 채소일텐데.......

 

참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채살이 그래도 후추간이 좀 들어가서 맛은 좋더라구요 

소금간도 살짝 하셔셔 간적인 부분에서는 저는 조금 쎈편이라고 느껴졌어요 

다른분들이 드시면 싱거울수도 있지만 워낙 싱겁게 먹는 저희인지라,

 

연어샐러드

 

 

연어샐러드입니다 :)

남편이 시킨건데, 주문하는곳에서 너무 큰소리로 

 

" 여보! 나비싸게 먹어도돼? " 하는데......... 숨고...싶었어요 어..어 그래 먹어 여보~~~흐흐 머그라그

 

연어를 추가했더니 둘이 샐러드 하나에 36000원이 넘었던거같아요 

진짜 우리 부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도 부드럽고 비리고 그런맛은 전혀~~나지 않았고, 맛이 좋았어요 훈제를 별루 좋아하지 않은 남편은 이 연어샐러드를 좋아하더라구요 

 

소스도 안뿌려먹는 우리남편 

운동은 15년이상 하다보니, 먹는거에 굉장히 예민한편인데 이제 나이가 들어가니 본인도 조금 더 조심해서 먹는거같아요 

 

샐러드가 가격적인면이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맛은 좋다!! 

가끔은 우리의 몸을 위해서 비싸지만 맛난것도 먹어주고 해야 힐링도 되고 기분전환도 되고 스트레스도 줄이고?

맞죠잉?

 

 

 

넘나 맛있는 샐러드!!!!!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