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식단

[ 살빠지는 식단 ] 맛있는 오트밀 추천 내돈내산

by 콩리나 2022. 2.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콩리나입니다 :)

지금 식단관리하시는 분들 소리질뤄~

 

넘나 힘든 식단관리 !

하지만, 요즘 시대가 시대인만큼 맛있는 다이어트용 식단을 비롯해, 간식, 수많은 제품이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제일 많이 알려진 오트밀을 추천해드릴까합니다 :)

내돈내산임을 알려드리고, 

가격대비, 맛도 좋고 배불리 먹을수있는 오트밀을 소개할까해요 :)

예전에 뭐방송에도 오트밀로 다이어트를 해서 살을 많이 빼신분이 나왔었죠

사실, 저는 그 맛없는걸 왜먹나...... 약간 종이같이 생겨가지고 씹으면 토할거.....아함아함....

그런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참 세상이 변하고 있다는걸 세삼 느낍니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 나오지만, 다이어트또한 맛있게 먹으면서 할수있는 시대 아닙니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오트밀은 홈플러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내돈내산)

 

헤이오트 한끼 누룽지 오트밀입니다 

 


 

구수한~~누룽지가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한끼 드실수 있는 오트밀입니다 

식이섬융하 단백질, 베타글루칸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니 영양적으로도 만족!

 

 

 

한끼누룽지 오트밀

 

홈플에서 9.900원에 1+1 으로 구매했는데 지금은 원플러스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오트밀만 먹으면 왠지 부족하단생각을 할수도 있지만, 누룽지가 약간 들어있어서 배불리 먹을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50g 씩 15봉입니다 

총 750g 

 

 

 

 

 

 

오트밀 제품을 몇개 먹어봤는데 사실, 그냥 부어서 먹을때는 양조절이 쉽지 않고 먹기가 조금 불편하다는점이 가장 컷습니다. 그런데! 요제품은 개별포장이라서 너무 편해요~~

 

귀리가 70% , 누룽지 30 % 

식이섬유가 한봉지당 2.4 g , 단백질 한봉지당 1g , 베타글루칸 한봉지당 1.6g 

 

 

 

영양정보를 보시면요 당이 없습니다~ 다이어트의 최대적은 당이라는거 아시죠?

성분으로만 보면 부담이 가는 칼로리는 아닙니다 

 

하지만! 많이먹으면 뭐든지 살이찐다는거

코끼리도 풀만먹었다는 전설의 얘기 

 

건강한 코끼리는 ㅋㅋㅋㅋㅋㅋ

 

 

 

 

박스안에는 요로코롬 개별포장된 오트밀이 들어있습니다. 

하나씩 꺼내어서 먹으면 되는 편리함 !

 

일단, 지금 식단하시는분들한테는 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저도 식단을 하고있지만, (평일에만) 하나씩 꺼내서 먹고있습니다 

 

우리남편은 2개씩 먹는다는 아마 하나가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실거 같지만, 관리중이시라면 하나씩만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지푸라기같이 생긴아이들이 수수수수 떨어집니다 ㅋㅋㅋㅋ

이대로 먹었다간 종이를 씹는것만 같은 느낌을 받으실거에요 

 

이렇게만 보면 너무~~맛이 없어보이지만 이것도 조리를 해야한다는거!

그래야 조금이라도 맛있게 드실수 있겠지요?

 

저는 뜨거운물 살짝 넣고 전자렌즈로 1분정도 돌려줍니다 그이상 돌리시면 넘쳐서 다 흘러요 (경험해본바)

 

하실때 팁은 뜨거운물을 부어서 돌리시는게 더 빠릅니다 차가운물로 했다가 몇분으로 돌려야 하는지를 감을 잃기때문에  무조건 따수운물! 추천합니다 

 

 

 

 

짜잔 완성 !

 

약간 개...죽같은 느낌이지용? ㅋㅋ 그치만 구수하니~~맛만 좋다는거! 편하게 전자렌즈로 돌려서 먹을수 있다는게 

바쁜 현대인들에겐 좋은점이고, 예전에 봉지에 들어있는거 그냥 사다가 해봤는데 끓이고 하는게 너무 귀찮더라구요

아시죠? 다이어트할때는 기운도 없고 편리한게 최고라는거!

 

맛은 이대로만 먹어도 너무구수~~합니다 약간 누룽지맛이 조금 강하게 느껴져서 맛있어요!

저는 닭가슴살과 같으 약간의 반찬과 함께 한끼 먹는데 

 

먹어본바, 살은 찌지 않는다는거~~~~ 건강하게 먹는느낌이 나서 자주먹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홈플에서 발견하면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