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식단

[내돈내산] 미역국수19Kcal 솔직한 후기

by 콩리나 2022. 1.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콩리나입니다. :)

 

 

저는 사실, 국수종류를 넘나 사랑하는데, 다이어트할때는 잘 못먹는다는 단점이 있지요 

밀가루가 대다수이기때문에 아무래도 적이 될수밖에 없어요 

그러다가, 또또 제가 다이어트를 하고 있으니 별의별 광고에 혹해서 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요즘 뜨고있는(?) 미역국수인데요 

들어본 분들도 계실테고 처음 보는 분들도 계실거같아요 

 

저칼로리라고 해서 얼마나 칼로리가 적을까? 하는생각과 얼마나 맛이..있을까? 하는생각은 사실 들진 않았습니다.

뭐..다이어트 음식이란게...맛있음 뭐 얼마나 맛있을까 하는 생각이들어서;;;;;;

 

맛은 반은 포기하자란 마음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해조미 저칼로리 미역국수

19칼로리

 

 


 

 

 

 

미역국수

 

 

저처럼 국수나 이런면종류 좋아하는분들은 한번쯤은 봤을법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분들은 

알고계실수도 있겠네요 요즘 광고가 많이 나오기때문에

 

딱봐도!!!미역으로 만든 국수라는점......

다먹어도 19칼로리라고 하니, 뭐 살찔걱정은 없을 국수에요 

 

맛은 어떨까? 심히....걱정이.........하하.......

 

미역의 그 특유의 비릿한 맛이 느껴지진 않을까? 하는 생각이들게만드는 포장...

미역을 워낙 좋아하는 저로썬 뭐 크게 상관은 없지만 싫어하는분들은 호불호가 가릴거같습니다만.

 

 

바로 드실수 있다고 하는데//사실 리뷰나 이런걸 봐도 다들 비리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저도 처음에 먹을때 시중에 파는 냉면 육수를 부어서 바로 먹었는데...못먹.....비리긴 비립니다.

 

그 해조류 특유의 그 비릿함이 있어요 이걸 싫어하는분들은 호불호가 강할거란 생각이 드는 맛입니다.

 

 

완도산 미역 99 % 라고 하는데, 미역 좋아하는 저로썬 너무 좋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산하고도 그렇게 질리게 먹었던 미역인데, 아직도 좋아하는거 보면 진짜~~~~ 좋아하는가봅니다.

 

뭐 해먹는 방법이 나와있긴하는데, 

생으로 바로 드시면 비리다는거.

 

설명에는 비리지 않다고 하는데....... ;;;;;; 그 비릿함이 없진 않습니다.

 

 

 

칼로리면에서 보면 저칼로리는 맞아요 먹어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지만 문제는 맛이죠 

비위가 조금 약한분들은 그럴수있고 저처럼 좋아하는분들이라면 어떡해든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같은데....

 

음..그래서 저도 그냥먹기엔 비릿해서 못먹고 방법을 참 여러가지로 많이 시도를 해본거같아요 

어뜩해하면 비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수 있을까?

 

별의별 생각을 하면서 음식에도 활용을 해보고 먹었을때 가장 맛있는 방법으로 생각을 했는데...미역 국수라는점이...

사실 가장 크기때문에 뭘 어떡해 해먹어도 그맛이 그맛인지라.....

 

 

봉지를 뜯으면 안에 내용물 국수가 보이는데....딱봐도!!!!! 미역인것이 보이죠? 

미역그대로의 생 날것의 모습.

 

양이 사실 적습니다 저는 한끼에 먹기때문에 두봉지정도는 먹어줘야 아 국수느낌이네 할정도라서 

 

 

 

 

제가 그나마 맛있게 먹는방법은 계란국처럼 먹는건데요 

끓는 물에 계란과 양파, 육수를 낸다음에 멸치국수처럼 먹는 방법입니다.

조금 끓여서 먹으면 비릿한 맛이 살짝 나는정도이고 면이 꼬들꼬들해져요 

 

진짜 국수 삶아서 먹는 것처럼 먹었는데 그냥 생으로 먹는것보단 훨씬 나아요 

 

 

 

면이 미역으로 만든거기때문에 찰기가 있다거나 그렇진 않고 꼬들꼬들한 느낌이고 식감이 톡톡 끊기는 맛이에요 

미역특유의 맛이 느껴지고 향도 그렇고 아무~~~런 맛이 느껴지지 않고, 저는 국수처럼 먹어야 조금 괜찮다 할정도이기때문에 다른분들은 호불호가 강하게 느껴질거같습니다.

 

엄청 맛있지는 않아요 사실, 이게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용으로 나온거기때문에 드셨을때 맛을 기대하긴보단 

배를 채우자 느낌이라서 

 

저는 조금이라도 맛있게 먹기위해 국수처럼 끓여서 먹으니깐 먹을만하더라구요~~~~~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 국수가 땡기시면 이거 한두개 한번 시도해서 드셔보세요~~~~ 두봉지정도 먹어야 

배가 허기가 살짝 사라지는정도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이 까다롭지 않은 저는 벌써 두번째 구매해서 먹는건데 

저는 미역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맛있지만,

비위가 약하거나 미역 싫어하는 분들은 패스하실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