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식단

미트리 사이트추천, 닭가슴살 볶음밥 맛있다!

by 콩리나 2022. 5. 19.
728x90
반응형
SMALL

미트리 사이트 추천 제품
닭가슴살 볶음밥


요즘 귀차니즘.....이 걸린건지........밥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한끼 영양가득하게 먹고 싶은데 뭐가 없을까 하다가 남편이 이거 한번 시켜서 먹자고 하더라구요
진심...내돈내산입니다.

미트리 사이트 다들 아실거에요? 저렴하고 가슴살 제품 맛있는거 정말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모르시는분들 없으실텐데....

좀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으신분들은 정회원이 되셔야 구입가능하신거 아시죠?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셔 추천인 : hongrina 적어주시고 가입하시면
훠얼~~~씬 저렴하게 구입가능합니다.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209357

미트리 공식쇼핑몰

미트리 공식쇼핑몰 -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스팀, 훈제, 핫바, 볶음밥, 만두, 도시락, 헬스,

metree.co.kr


추천인 : hongrina



차돌숙주볶음밥
총 칼로리 : 475 칼로리

닭가슴살 차돌숙주볶음밥


이번에 저희부부는 미트리에서 닭가슴살볶음밥 패키지로 여러맛을 구입했어요 :)
저렴한가격에 많이 보내주시니깐 한번 먹어보기로 함.

차돌숙주볶음밥인데 이것만 먹으면 한끼든든 !!!!
숙주랑 차돌박이가 들어있고 닭가슴살이 들어있습니다.
뭐물론, 현미쌀은 아니지만,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이나 간단하게 드시고 싶으신분들에게 한끼로 적당해요 :)
운동끝나고 바로 전자렌즈로 돌려서 먹으면 간편하고 영양을 챙길수 있어서 좋은듯!!!!

닭가슴살 차돌숙주볶음밥



차돌숙주볶음밥에는 250그람정도되는 양이구요 ,
제가 먹어본바, 약간 부족하다싶지만,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이라면 충분히 괜찮을 양입니다.
벌크업중인 우리남편은 두개 먹는다는게 팩트지만,

여성분들은 딱 알맞는 양일듯 !

볶음밥양양표


영양표



닭가슴살 차돌숙주볶음밥 영양표입니다. 요런고~또 꼼꼼히 보시는분들 계시잖아요? 저도 약간 그런편인데,
칼로리는 조금 높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일반 가정식먹는다고하면 훨씬 적은 칼로리입니다.
반만 먹는게 아니라, 반찬도 이것저것 먹다보면 당연히 다이어트 식단은 아니겠죠?

요건 간편하게 하나 돌려서 먹기만 하면 되니깐 굿굿,

냉동볶음밥


냉동밥의 느낌이 확 ㅡ느껴지는~~서리가 느껴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리기전 모습입니다. 바람에 날라갈것만 같은 느낌이자나요

그래도 있을건 다있는 볶음밥!
아직 뭐가뭔지 눈으로 확인할수는 없지만 녹으면 알수 있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돌리기전에는 맛없...어보이는....건 기분탓이겠?????????지????????????


닭가슴살볶음밥
소불고기볶움밥


닭가슴살 소불고기볶음밥 !
저는 요것도 맛있어요, 칼로리면에서도 적은편이고 불고기가 조금 씹히는 느낌이 있어서 좋고
직화방식이라서 그런지 약간 불향도 나는거같고?????

맛은 괜찮습니다 한끼먹기에 김치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에요!

불고기볶음밥

남편은 갠적으로 야채볶음밥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전불고기 !!!

전자렌즈로 5분정도 돌리셔야 따끈하게 드실수있어요 뭐 제품마다 다르겠지만

김치랑 먹음 개꿀맛


미트리 닭가슴살볶음밥

바쁘신분들,
다이어트한끼드실분들
단백질챙겨드셔야하는분들
귀차니즘 분들

다 편리하게 드실수있는 제품 찾으시는분들에겐
이만한게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