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식단

[ 미트리 닭가슴살 오트밀치킨 ] 크리스피맛, 양념치킨맛

by 콩리나 2022. 3. 16.
728x90
반응형
SMALL

미트리 닭가슴살 오트밀 치킨, 크리스피맛, 양념치킨맛 

 

 

미트리에서 새로운 제품이 나와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

요즘은 다이어트식으로 제품이 너무 많이 나와서 건강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대입니다.

미트리에서 닭가슴살 사는게 젤 저렴한거 아시죠?

맛도 다양하고, 질리지 않게 할수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정회원이 되셔야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라는 점이 있는데,

그건 이따 링크로 들어가시면 더더더더더더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어요!

 

미트리에서 나온 오트밀 치킨!!!!!

진짜!!!치킨이 너무 먹고싶은데 다이어트중인분들을 위한 치킨입니다!

남편이 같이 일하는 선생님이 맛있다고 해서 저희도 시켜보기로합니다 :)

맛이 넘나 궁금궁금!!!!!!

 

닭가슴살 오트밀 치킨 ( 제가 구입한건 양념치킨맛, 오트밀, 간장인데 오늘은 간장만 빼고 리뷰하겠습니다 )

간장맛은 아직 안먹어봤어요 

 

 


미트리 신제품 

오트밀 닭가슴살 치킨,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 싶다면 꼭 드셔보세요 :)

맛은 양념치킨맛, 간장맛, 크리스피맛 

 


 

미트리 닭가슴살 오트밀 치킨 

 

 

두둥! 

닭가슴살 오트밀 치킨입니다! 맛은 크리스피라고 기본적인 맛이에요 

칼로리적으로도 제일 낮지만, 일반 치킨 생각하신다면 반의반 정도 칼로리!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이나, 좀더 건강하게 드시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귀리 플레이크를 더해서 고소한맛이 난다고 합니다 

 

미트리 오트밀 닭가슴살 크리스피맛 
미트리 오트밀 치킨 크리스피맛 

 

오트밀 치킨은 먹는방법이 엄청나게 간단해요!

그냥 렌즈에 2분정도 돌려서 먹음 따끈따끈하게 드실수 있어요

에어프라이기에도 되지만 언제기다리나...성격급하신분들은 그냥...전자렌즈로 

 

간단하게 먹을수있다는점이 가장 좋고, 치킨을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수있다니...

이건 진심 간식같은 느낌입니다.

 

 

미트리 오트밀 닭가슴살 치킨

미트리에서 나온 오트밀 치킨은 국내산 닭을 사용해서 믿고 드실수 있어요 :)

보통 치킨은 튀김이나, 전분가루가 두꺼워서 부담스러운 맛이라면 오트밀 치킨은 전분 반죽을 얇게 입혔기때문에 

전혀~~~부담감 없이 간식처럼 드실수 있다라는점 

 

겉에 오트밀이 있기때문에 고소한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뼈 잘 못발라 드시는분들도 좋을듯. 오트밀 치킨은 순살로만 되어있기때문에 한입 쏘옥 넣어서 먹을수 있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듯?

 

오트밀 치킨 

 

진짜 치킨이다!!!! 오트밀 치킨은 맛이 겉은 바삭한맛은 솔직히 나질 않아요 

그런데!!! 맛이!!!!존맛탱이다! 고소하고 짭짤한맛이 있고 특유의 감칠맛이 납니다.

진짜~~이게 닭가슴살로만 한것인가? 하는 느낌은 별루 들지 않아요

솔직히, 이런 미트리나 닭가슴살 사이트에서 파는건 기대를 하지 않는 편인데, 오트밀 치킨은 진심 존맛탱

많이 들어있진 않지만, 딱 적당히 요깃거리? 정도는 됩니다.

또 마구마구 퍼먹으면 그건 다이어트는 아니니까~~~~~

 

전맛이 진짜 깜놀!!!! 기대이상이라서 놀랍고, 부드러운 속살이라서 놀랍고, 

순살을 잘 먹질 않는데, 오트밀 치킨은 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충분!!!!!

 

아래링크로 들어가시면 오트밀 치킨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굿굿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209357

 

미트리 공식쇼핑몰

미트리 공식쇼핑몰 -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스팀, 훈제, 핫바, 볶음밥, 만두, 도시락, 헬스,

metree.co.kr

 

 

 

다음은 양념치킨맛!!!

 

미트리 닭가슴살 오트밀 치킨 

 

닭가슴살 오트밀 치킨 양념치킨맛 !

칼로리는 크리스피보다는 조금 높아요! 아무래도 양념이다보니. 조금 높다는점 !

 

이것도 사실 기대를 별루 하지 않았던지라~~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빨간게 일반 우리가 알고있는 그 맛일까? 양념치킨의 맛? 달콤 새콤한 그맛일까? 

별의별 생각을 다하게 하는 궁금증!!!

 

미트리 닭가슴살 오트밀 치킨 양념맛

 

닭가슴살 오트밀 치킨은 크리스피맛 처럼 이렇게 귀리가 겉에 붙어있고 ,

양념이 조금 묻어있어요 

 

많이 묻어있진 않고, 아무래도 냉동이다 보니, 녹이면서 양념이 줄어든거같은 느낌

그래서 불닭 소스를 첨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 맛냐며 )

 

 

미트리 닭가슴살 치킨 양념맛

 

 

와우! 닭가슴살 오트밀 치킨 양념맛은요 

진심!!!! 양념이 생각한것보다는 달랐어요 

새콤한 맛이 날줄알았는데 그 맛보다는 약간의 달달한맛과 맵지 않은 감칠맛이 나고ㅡ 

먹었을때 촉촉해서 그냥 몇번 씹다보면 사라지는맛....

 

이것도 존맛탱인데?????

 

 

닭가슴살 오트밀 치킨

 

진짜~~ 닭가슴살 오트밀 치킨 ! 양념맛 맛있어요! :)

일반, 치킨 생각하신는것처럼 맛이 좋구요 순살인지라 한입거리로 먹기 좋습니다.

촉촉한데 겉은 귀리때문에 살짝 딱딱할수 있으나 다 씹어먹으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맛도 굿굿 !!!

 

아이들 간식, 다이어트중에 치킨이 드시고 싶다거나, 칼로리 적은 간식이 땡긴다거나,

맛있는 저칼로리 간식이 먹고 싶다거나 

하시면 저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