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식단

피코크 욜로우 딸기 아이스크림 245칼로리

by 콩리나 2022. 2. 27.
728x90
반응형
SMALL

피코크 욜로우 딸기 아이스크림 245칼로리 

 

안녕하세요 콩리나입니다.

 

요즘 마트에 가면 자꾸 칼로리적은 상품들에 눈이 가는데요 

간식이나 먹는 요리를 보면 뒤에 성분표시를 꼭 보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이번에 이마트를 갔더니 아이가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하길래 우연히 지나가다가 번뜩?!

245칼로리라는 점에서 확 끌렸어요!

 

사실은 홈플에가면 매번 사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이번에 피코크에서 나온 아이스크림이라길래 

한번 사서 먹어볼까? 했습니다.

당분이 적기때문에 칼로리적으로 낮에 표시가 된거같아요 

 

아무래도 다이어트의 적은 당분이기때문에 당분이 적은걸로 많이 구입하는 편입니다.

 


피코크 욜로우 딸기 아이스크림 

딸기맛, 초코맛, 녹차맛 

세종류 


피코크 욜로우 딸기 아이스크림

 

이름이..왜이리 어려운거죠? 발음하기가;;;;쉽게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라고 지어주면 얼마나 좋을까? ㅋㅋㅋㅋㅋㅋ

일단, 처음에는 녹차맛을 사려고 했는데 아이가 딸기맛이 먹고 싶다고 해서 

딸기로 구입!

핑크핑크한것이 약간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느낌이에요~

요즘은 아이스크림도 칼로리가 적은 상품들이 많이 나오기때문에 아무래도 다이어트적인 면에서 쉽게 할수 있는 시대가 된거같습니다.

 

몇년전만에도 이런상품들이 많이 없었는데,

그만큼 사람들이 건강을 생각하는 시대가 됐다는 거겠죠!

 

욜로우 딸기아이스크림

 

피코크에서 이런상품들이 많이 나오는거같습니다 (일단 내돈내산 ) 

이런거말고도 밀키트상품들도 맛있는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

 

나중에 한번 구입해서 해먹어바야지

간식이나 이런거는 사실 다이어트할때는 많이먹을수가 없는데, 이런칼로리가 적은게 많이 있으면 

저같은 입장에서는 너무 좋다는 

 

피코크 욜로우 딸기맛 

 

 

다음번에는 녹차맛도 구입을 해바야겠어요 초코맛도 궁금 

욜로우딸기

 

욜로우 딸기 아이스크림

 

 

성분을 보면 자일리톨이 들어있고 유기농 설탕도 들어가 있어요 당분이 그래서 적은편인가?

이런거 저런거 다 따지면 , 골피아프니깐 그냥 칼로리만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욜로우딸기아이스크림

 

 

당알콜이 들어가있는데, 소화장애 있는분들은 소화를 못시킵니다 이점은 유의하시고,

저도 사실 소화장애가 있는 편이라서 많이는 못먹습니다.

 

아무리 성분이 그렇다고 해도 본인하고 맞지 않으면 먹질 못하니깐

뭐든지 과하게 먹으면 몸에 안좋은건 진리입니다 

 

피코크 욜로우 딸기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정말.....

맘놓고 막 먹을수가 없다는 

아무래도 당이 있고 성분자체가 지방으로 늘어나기때문에 저칼로리라도 걱정이 되는건 사실이쥬~

 

뚜껑을 열어보니, 

약간 녹아있었어요 집에오면서 녹은듯 

숟가락으로 푸니깐 아주 걸쭉하니~~더 얼려야 겠어요!

 

 

욜로우 딸기맛 아이스크림

 

맛은......왜이리 단것인가? 엄청 달게느껴지는데....;;;;;;

당분은 1%라도 성분자체가 당알콜에 설탕도 들어간거라, 달달한맛은 그대로 느껴지는거같아요 

갠적으로 딸기맛을 별루 좋아하지 않기떄문에 이것도 그냥 저냥 먹을만한정도 ,

 

사실, 녹차맛을 좋아라하는데 어느아이스크림이고 녹차는 달지않아서 좋아하는데,

역시나, 딸기맛은 답니다.

단거 싫어하는분들은 다른맛으로 구입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의향은 느껴지나, 그냥 일반 딸기아이스크림먹는맛이에요

기대할만한 맛은 아니고 익숙한 딸기맛 

 

다이어트중에 간식이 너무 먹고싶다 하면 조금 먹어보시는것도 ㅋㅋㅋㅋㅋㅋㅋ많이는 드시지마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