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한 가족 여행

유치원 생일 답례품 준비하기, 구디백 추천

by 콩리나 2022. 2.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콩리나입니다 :)

 

 

요즘 어린이집이나 유치원보내는 자녀가 있으신분들은 하나같이 공감할 우리들만의 문화!

바로 생일 답례품인데요 저도 학부모인지라, 생일이 다가오면 요즘 답례품들을 많이들 준비하시더라구요 

저희아이도 같은반 친구로부터 구디백이나 답례품같은걸 많이 받아오더라구요 

 

받기만 하기도 미안하고, 또 본인생일에 친구들에게 축하해줘서 고맙다는 답례같은거라서 많이들 하실거에요 

제가 이런걸 하게될줄은 꿈에도 몰랐지만,

일종의 하나의 문화같은거라서 우리애만 안보내기도 뭐하고 그래서 하나같이 답례품을 준비하는거 같아요 

 

5살때는 유치원에서 생일을 지나쳤는데 이번에는 생일파티를 한다고 알리미가 오더라구요 

급하게 연락을 받은지라, 폭풍검색을 해서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미리 준비를 했다면 다 되어있는 답례품을 사서 보냈겠지만,

이번에는 하나씩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유치원 답례품 , 구디백 추천 

준비과정 

준비물 : 작은색연필 24개 

다이소에서 포장지 15개 

스티커 15장 

새콤달콤 15개 

마이쮸 15개 

 


 

 

일단 쿠팡에서 직접 구매한 상품들입니다 

 

12색 색연필

요즘은 답례품을 먹을것만으로 들어있는걸 많이들 선호하시더라고요 

실제로 검색했을때도 그런 상품들만 나옵니다 

 

뭔가 조금 특별한걸 하나더 넣어주고 싶었어요 

7살반에 가서도 다들 잘 지내라는 의미로 작은 색연필을 선택했는데 가성비가 좋은게 24개가 들어있어서 

골라서 넣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는 반에 16명(저희애 포함 ) 인지라 쓰고도 남을 갯수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들이 색연필도 많이 쓰니깐 같이 넣어주면 좋을거 같단 생각에 선택

 

로켓 배송으로 다음날 빠르게 받을수 있었어요 

 

답례품

 

색연필이 12가지 색이 들어있고 위에는 연필깍이용도 같이 있습니다 

 

 

캐릭터가 그려져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선물이에요 :)

 

 

미니색연필이지만, 알차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이 제발~~~~좋아해 줬으면 좋겠네요 

 

 

이제부터, 포장할 준비들입니다 

 

생일 축하해줘서 고마워라는 스티커인데요 요즘은 아이 얼굴을 넣어서 만들기도 하고 이름을 넣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급한 관계로 빨리 올수있는 스티커로 픽 했습니다 

남자아이기때문에 캐릭터를 남자용으로 골랐어요 

 

저희아이 생일파티하는 날이 총 4명정도 합동으로 하기때문에 ,

아마 누가 뭘 줬는지 모를거란 생각에 아이이름도 나중에 넣어줄 예정입니다 

 

 

생일 스티커 

 

요즘은 쿠팡으로 주문하면 금방금방 와서 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선물포장지

 

 

다이소에 가보니깐 선물용 포장지가 엄청 많더라구요 종류도 다양했고, 

아이들이 어떤걸 좋아할까? 하다가, 손잡이가 달려있는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 포장지를 선택했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이기때문에 좀 편리하게 들고 다닐수있는 손잡이가 있음 좋겠단 생각에~ 

이거말고도 캐릭터가 그러져있는 귀여운것도 많더라구요 

 

 

 

색연필만 넣으면 좀 부족할거 같아서 새콤달콤도 구입!

고르고 골라서 어떤걸 넣음 좋을까 고민하고 있는데 저희 아들은 엄청나게 큰걸 들고 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다주고싶은 우리 아들마음씨` 그래! 착하다

 

마이쮸

 

 

마이쮸도 사과맛이랑 딸기맛 두가지를 구입했습니다 ,

낱개로 넣어주면 좋겠다 싶어서 같이 픽했습니다 

 

사실, 젤리를 살까 하다가 하아...또 너무 아이들 많이먹음 안좋겠단 생각이 들어서 이럴땐 부모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콜렛은 또 녹을수도 있으니 패스!

젤 만만한 거로 선택

 

 

 

포장을 해줍니다 

색연필을 넣어주고, 새콤달콤을 넣어주고 마이쮸도 같이 포장해서 

스티커까지 붙어주니깐 완벽!

저희아들은 포장을 같이 하면서 하는말이 

' 애들이 좋아할까? " 그런걱정을 하더라구요 

 

이렇게 해주면서도 걱정을

 

 

 

15명

아이들꺼를 열심히 포장하고 쇼핑백으로 !

이제 생일파티할때 주기만 하면 되겠네요 

 

답례품을 여러가지 많이있지만, 먹을거로만 하는경우가 많아서 조금 특별하게 해주고 싶다 하시면 

제방법으로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답례품 고민하시는분들은 제 글을 보시고 한번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