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협찬

(내돈내산) 콜레올로지 솔직후기 . 서현이 광고한 그제품

by 콩리나 2021. 11. 22.
728x90
반응형
SMALL

(내돈내산)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는 그 #콜레올로지
내가 한번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볼까한다

인스타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혹 할만한것들 속는줄 알면서도 또 속아서 사고....실망하고..
과연? 성공한게 몇개나 있을까?

그중에 다이어트에 좋다는 #건강보조식품 #콜레올로지
서현이 광고를 해서 사람들이 더 관심을 보이는???
그래서 나도 한번 먹어볼까해서 직접 구입해서 먹어봄


보조식품을 원래 잘먹진 않지만, 나이가 나이인지라, 한번 보조식품을 도움받아
빼는데 있어서 효과좀 볼까해서 구입했다


콜레올로지


하루에 한번 2알씩 먹으면 된다고 적혀있고, 요로코롬 빨간색통에 딱 손안에 들어올만한 크기.
생각보다 크진 않다.

건강기능식품이기때문에, 뭐 질병이 있으면 의사쌤이랑 상담후에 먹어야 한다는거

비타민도 들어있어서 건강쪽으로도 좋을듯 싶다.
단, 임산부는 의사쌤과 상담하길.



실은 두통째이다.
음,,,,, 그런데 눈에 띄가 효과가 엄청나게 변한다거나 드라마틱하게 변한다는건 아닌거같다.

솔직한 후기로써,



나는 솔직히, 식단도 지금 하고있고 운동도 하고 있고, 두통째이긴 한데,
눈에띄게 살이 확빠진다는건 아니지만, 확실히 좋은건 허리!!!!
허리라인이 좀 들어간다는거?

그런데ㅡ 엄청나게 살이빠져서 홀쭉해진다는 기대는 안하는게 좋을듯 싶다.
운동도 해야하고, 몇가지 요소들이 같이 따라주어야 시너지 효과가 있을텐데...아무래도 나는 ,
평상시에 식단을 많이먹었던 사람이 아니고 하루한끼? 정도먹고 그랬기때문에 빠지는 속도가 조금 더디다.

젊은 사람들은 모르겠눼.....

사람마다 다를듯



안에 들어있는건 이렇게 생겼는데 색상은 갈색보다는 옅은 베이지보다는 진한.
아무쪼록 그렇게 생겼다

먹었을때 약간 특유의 냄새도 같이 난다.. 못먹을 정도는 아닌데, 물과 같이 섭취하는거니깐 ,
금방 후딱 삼키면 될듯.
2개라고 해서 엄청나게 큰 크기는 아니고 목넘김이 좋을 크기이다.
목구멍이 작은 나는 삼키기 괜찮았다.



자세히 이렇게 생긴 (?)

솔직한 후기허리살은 조금씩 빠지는거 같지만, 아직 드라마틱한 효과는 미미하다.
더 먹어바야 알겠지만, 지금 두통째.
더 꾸준히 먹으면서 운동과 식단을 함께 하면 더 효과가 있지 않을까해서 먹어본다.
내가 이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
가르시니아? 그성분이 없고 카페인이 없고, 비타민이 함유된 기능식품이라서다.
다른거는 카페인이 몸에 적용했을때 안좋은 작용을 하기때문에 성분을 좀 꼼꼼히 본것도 있다.
일단은 건강목적으로 먹어보고 있기때문에 살이 더빠지면 다시 리뷰하겠다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